본문 바로가기
정보

관을 가진 신의 손 추가 한글 패치 VER 1.01 배포 안내

by 삭풍공작 2019. 1. 19.

<원글 : 2018-07-01 작성>

 

안녕하세요. 삭풍공작입니다.

관을 가진 신의 손 추가 한글 패치에서 문제가 발견되어 ver 1.01를 배포합니다.

패치 배포 글(설치 방법-2번에 있는 링크)에서 다시 patch3.xp3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원래 patch3.xp3가 있던 자리에 덮어씌워주시기 바랍니다.


<patch3.xp3 ver1.01에서 수정된 내용>

  • 【버그】 《바일/함께 시합 구경》에서 바일에게 이길 수 없었던 문제 수정
  • 【그 외】 시장 점쟁이 이벤트에서 일부 캐릭터의 이름이 일본어로 출력되던 문제 수정

바일의 특정 이벤트에서 이벤트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존 패치에서는 해당 이벤트를 제대로 진행할 수 없으니, 18년 7월 1일 이전에 패치를 다운로드 받으셨던 분들은 반드시 패치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해당 문제를 겪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패치를 다시 다운로드 받도록 안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진행에 불편을 끼쳐 정말 죄송합니다.


* 바일의 이벤트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문제는 예전 테스트에서 발견되었었고, 제대로 동작하도록 수정했다고 생각하였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점쟁이 이벤트를 수정하면서 바일의 이벤트를 다시 확인하였을 때, 해당 문제가 제대로 수정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 이후에는 이벤트 과정에서 버그가 일어나는 일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만, 혹시 또 다시 이벤트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일어나는 경우 이 글의 내용을 따라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게임 진행에 불편을 끼친 점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