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관을 가진 신의 손 추가 한글 패치 VER 1.13 배포 안내

by 삭풍공작 2019. 1. 20.

<원글 : 2019-01-12 작성>

 

안녕하세요. 삭풍공작입니다.

관을 가진 신의 손 추가 한글 패치에서 일어나는 종결어미 명령어 문제를 수정한 ver 1.13을 배포합니다.

패치 배포 글(설치 방법-2번에 있는 링크)이나 아래 링크에서 다시 patch3.xp3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원래 patch3.xp3가 있던 자리에 덮어씌워주시기 바랍니다.

 

※ 종결어미 명령어 1차 검토를 마쳤지만 종결어미 처리 문제로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세이브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patch3.xp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링크

patch3.xp 구버전(ver1.06) 다운로드         링크


 <patch3.xp3 ver1.13에서 수정된 내용>

  • 【버그】아래 이벤트에서 종결어미 처리로 인해 일어나는 문제를 수정
    • (객실) 무례회
    • (틴트아) 다른 한 명의 방해
    • (루죤) 성에 온 이유
  • 【기타】사용소재음악시청 프로그램 재생 내 버튼 이름 오역 수정 : 음소거 → 선택 취소
  • 【오타/오역】인기★만점 최초 진입시 출력 문장 번역


종결어미 처리 문제로 인해 게임이 멈추는 문제를 제보받아 수정하였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지장을 부분이니 꼭 업데이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위에도 적어뒀지만, 종결어미 문제로 게임이 멈추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세이브를 자주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또, 오류가 일어나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제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 다시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는 등, 문제가 일어나는 경우 이 글의 내용을 따라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잦은 오류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